
애스턴마틴의 럭셔리카에 이은 럭셔리 레지던스
애스턴마틴이 발로 부동산 개발Valor Real Estate Development과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플로리다주 데이토나비치 해안을 따라 초호화 주거단지 ‘애스턴마틴 레지던스 데이토나비치 쇼어스Aston Martin Residences Daytona Beach Shores’를 조성한다. 미국 마이애미의 ‘애스턴마틴 레지던스’와 일본 도쿄의 타운하우스 ‘N°001 미나미 아오야마Nº 001 Minami Aoyama’에 이어지는 애스턴마틴의 럭셔리 레지던스 컬렉션이다.
이전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애스턴마틴 디자인팀과 부동산 개발 파트너의 긴밀한 협업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애스턴마틴 브랜드 다각화 담당 이사 스테파노 사포레티Stefano Saporetti는 “고객들의 독점적이고 초호화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확장 중인 애스턴마틴의 부동산 포트폴리오는 안목 있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하이엔드 주거 경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애스턴마틴 브랜드의 가치를 전 세계적으로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규 레지던스는 총 86세대 규모로, 탁 트인 대서양 전망을 마주하며 레이싱 서킷 ‘데이토나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Daytona International Speedway’ 인근에 자리한다. 입주자는 세계적 수준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내에 파인다이닝 레스토랑과 수제 베이커리도 조성된다. 또한 해변 인접 입지를 바탕으로, 프라이빗 비치 액세스를 제공한다. 모든 공간은 애스턴마틴의 자동차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정교한 완성도, 균형 잡힌 비율, 최첨단 기술력을 반영하며 영국 럭셔리 퍼포먼스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독보적인 생활 공간으로 탄생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