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함과 럭셔리, 모던함을 모두 담다
BMW 코리아가 더욱 강력한 성능과 첨단 사양을 갖춘 ‘BMW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를 출시했다. 2003년 첫 출시를 시작으로 전 세계 누적 350만 대, 국내 누적 5만 대 이상 판매된 BMW X3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모델이다. BMW 특유의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ports Activity Vehicle에 해당하며, 이전 세대보다 차체 길이와 폭이 늘어났고 높이는 낮아져 한층 역동적인 비율을 완성했다. 길게 뻗은 루프라인, 20인치 M 더블 스포크 휠, 빨간색 브레이크 캘리퍼는 럭셔리하면서도 스포티함이 공존하는 존재감을 드러낸다. 실내에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를 통합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미래적인 감각을 선사한다. 또한 비건 소재의 스포츠 시트와 재활용 소재로 제작한 럭셔리 대시보드는 고급스러운 지속 가능성을 구현해 냈다.

첨단 기술로 더 빠르고, 안전하게, 효율적으로
최고출력 258마력,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하는 BMW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여기에 최고 11마력을 내는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더해져 뛰어난 가속 성능과 높은 연료 효율을 제공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6.3초 만에 도달하며, 안전 최고속도는 시속 240km에 이른다.
주행 성능의 핵심인 BMW xDrive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 M 스포츠 브레이크를 탑재해, 어떠한 노면이나 환경에서도 높은 수준의 안정성과 제동력을 발휘한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최신 운영체제인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9,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등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이 스마트하고 안전한 운전을 돕는다. BMW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의 국내 판매 가격은 8,390만 원(부가세 포함)이다.